빛 "네, 도모토 코이치입니다. 네, 니가타 현의 와카나 씨의 편지입니다"얼마 TOKIO의 프로그램에서 칸쟈니 요코야마 군이 나가세 군과 마시고있을 때 코이치 군을 부르면 2 명이 우주 이야기 로 분위기가 버려 요코야마 군은 대화에 넣지 않고 뽀칸하고 있었던 것이 있었다고 이야기하고있었습니다.이 수라고 기억하고 있습니까? 코이치 군의 우주 좋아 나가세 군에도 영향을 미쳤다습니까? " 아니 .. 원래 그놈 그런 이상한 이야기 .. 이상한 이야기 할까 (웃음) 좋아 하거든요 그는 원래 왠지 오히려 나보다 나와 또 뭔가 조금 다른 관점에서 사물을보고있는 느낌 일까. 그래서 의외로 그에게서 듣는 그런 이야기, 헤, 그렇구나라는 것도 상당히 있고, 나적에도 응 .. 뭐, 그 날입니다 이봐, 3 명 모두 상당히 인근에 거주하고, 그래서 지금 나가세 뭔가 좀 이사 버린 것일까,로, 인근에 살고으로 불리고 갔다 네요. 그리고, 방에서 좀 마시고하고 재작년 정도인가 .. 그래 재작년 이구나. 모이지 않을 것 같은 3 명이 모이는 라는 느낌이 좋아, 또한 불러 주면 갈로 .KinKi Kids 돈나 몬야! 시작 마스 "
"뭐든지 와라 나의 후트 오타 미인" 빛 " 뭐든지 와라 나의 후트 오타 미인 도쿄도 사카 마이 씨 「크리스마스 배달 콘서트 보았다. 花咲徳栄高校 분과 세션 화면 너머로도 반짝 반짝하고 보였습니다. 나는 일러스트 레이터 지망 고교 3 년생인데,이 세대가 킨키와 함께 뭔가하고 있다는 게 너무 부러웠습니다. 나도 킨키 일에 관여하는 정도의 일러스트 레이터가되고 싶다고 생각합니다. 크리스마스 라이브 인상에 남아있는 것 등 있으면 가르쳐주세요 "글쎄 그 배달 라이브 네요,시켜 주셨습니다. 크리스마스와 후 1 월 1 일에 전달 했습니다만,수록은 3 일에 걸쳐수록하여 크리스마스 때 녀석과 1 월 1 일에 전달한 간식, 어, 괜찮군요,수록 순서라고 는 뿔뿔이 흩어 졌던거든요. 크리스마스 때는 노래를 전편 오케스트라로 제공하려고 겨울 다운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곡을 제공 하자는 형태로 했어요. 그, 花咲徳栄高校의 요, 여러분과 함께하게 되서 것은 꽃이라는 곡이지만, 시기적으로는 좀 여름 같은 노래라서 크리스마스와는 관계 없다지만, 그래도 역시 연말이란 도 있고, 뭔가 이렇게 2020 년의 의미 · 상징이라는 표현이 맞는지 좀 모릅니다 만, 어쩐지 ·· 세대를 넘어, 우리를 포함한주세요 그 .. 세대를 넘어 모두가 같은 마음 맛을 할까, 피로 위치를 빼앗겨 버린 아이들도 있고, 물론 花咲徳栄高校 여러분 만이 아니고, 그런 애들이 전국에 있다고 생각 합니다만, 프로그램을 계기로하여 함께 생긴군요. 함께시켜주고, 뭐 정말 반짝 반짝하고있어, 좋은 에너지를 가지고있어, 학생 여러분이 가지고있는 능숙한 꼭지 아니고, 가지고있는 소리의 에너지와 정말 무조건 그 .. 연주에서 눈물이 나와 버릴 것 같은 그런 느낌이 될 연주 였지요. 정말 대단하군요. 지금 말했듯 전국에 유사한 생각을했다 네, 한 고교생의 분 이라든지, 고등학생뿐만 아니라 중학생의 자식 따위도 그렇다고 생각 해요 학생 사회인 관계없이 동일한 기분 ちをね 맛본 생각하므로군요, 어쩐지 지금까지 부른 중에서도 정말 꽃이라는 곡이 마음에 박히는 것 같은 그런 느낌이었습니다. 그래서 2020 년을 마무리에서도 멋진 연출이 될 수 있지 않을까라고 생각하고 이러한 형태를 네요, 호랑이 해 주셨습니다. 여러분도 그것이 전달하고 있으면 좋을까라고 기쁘게 생각합니다.
이런 사람도 편지입니다 花咲徳栄高校 취주악 부 고문, 카와 구치입니다 .. 우와! 선생님 또는 그 박사?! 예 "크리스마스 라이브에서는 킨키 두분과 오케스트라와 밴드의 여러분과 함께 멋진 연주되어있어 꿈 같은 시간이었다. 여러분으로부터의 액세스 학교의 홈페이지가 펑크했습니다 "그러게 (웃음) 헤 ~"우리는 여름의 대회를 잃었습니다. 또한 이번 비상 사태 선언을 받아 3 학년 동아리 졸업이된다 "우와 ~"정기 연주회를 2 월에 예정하고 있었지만 이것도 잃었습니다 "진짜 냐 .."겨우 걷기 시작했다 데 "그렇죠 조금씩 걷기 시작했다 곳 이었어요"하지만 우리는 적극적으로 할 수있는 것을 노력할 수 밖에 없습니다. 위기는 기회입니다. 라이브시 〇〇 세대라고 버리면 두분이 얘기했습니다. 이전 휴교 동안 우리는 기적의 세대 특별 한 대예요라고하는 것을 생각해 냈습니다. 말이 이어져 이것도 기적이라고 생각했습니다. 밝고 신나는 킨키 씨, 정말 멋졌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리고 새해 인사 동영상을 만들었습니다. 꼭보세요. 모두의 2021 년 미소와 음악이 넘치는 멋진 1 년이되도록 "네, 뭐야 이거? · 인사 영화? 응? ... 위험 구역? ... ほらぁ, 위험 ····· 허밍으로하고있어 일까? ... 야바ぁ .... いえぇ ~~~ やばぁ, 뭐지,이 아이들, 홍마に. 좋아요. 아니, 감사합니다. 허밍으로하고 있었던 걸까. 이렇게 .. 날려 버릴 수없는, 허밍에서 마스크를하면서. 헤에 ~, 아니, 기쁘다 ~. 정기 연주회 없어져 버렸습니다 안녕하세요. 2020 년뿐만 아니라 2021 년에도 아직 .. 역시 그러한 어려운 느낌 이군요. 여기에 선생님이 써 주신 것 같이, 〇〇 세대라고 불리는 버리는 어쩐지 〇〇 세대 말이야, 뭔가 좋지 않은 것을 사용하는 경향 잖아요. 그렇지만 어쩐지, 응 ~, 예를 들면 좀처럼 학교에 갈 수없는시기가 많았다 그러면 학력 저하가 우려되는 이라든지, 어쩐지 그런 세대 でしょみ 원하는 바람에 말해지는, 그런 .. 그런 말 방법 싫진 않은, 아니 할까 이상한 잖아요. 아니고, 거기를 극복 한, 그래,이 선생님이 말씀하고있는 기적의 세대 극복 한 세대 야, 반대로 강한 세대라는 식인 네요 사용이 가능하면 올레는 좋다고 생각 하지만요 . 예 .. 뭐 그래도 것은 생각하자라는 것도, 그렇게 끝내는 것도 좋지 않다지만, 뭔가 이렇게 .. 아무도 경험 한 적이없는듯한 학생,의, 생활이 있다고 생각 군요. 그것을 반대로 선생님이 말씀하신 것처럼 기적이라고 할까 강점으로 해 주면 좋다라고 생각합니다. 어쩐지하지만 .. 반대로 지금의 영화도 그렇고, 찍어 준 놈도 그렇지만, 반대로 이겠지 뭐, 힘을 받고있는 것 같은 생각이 들어 버리는군요. 감사합니다. 선생님도 감사합니다. 또 보자 뭔가 기회가 있으면 함께 할 수 있으면 좋겠어요. 그야말로 모두가 사회인이되어, 여러 가지 각각의 길이 있다고 생각 합니다만, 뭔가가 함께 할 수있는 기회가 혹시 있을지도 모르고, 그렇게되면 멋지 네요. 네, 그래서 뭐든지 와라 나의 후트 오타 미인이었습니다 " 이 사회인이되어, 여러 가지 각각의 길이 있다고 생각 합니다만, 뭔가가 함께 할 수있는 기회가 혹시 있을지도 모르고, 그렇게되면 멋지 네요. 네, 그래서 뭐든지 와라 나의 후트 오타 미인이었습니다 " 이 사회인이되어, 여러 가지 각각의 길이 있다고 생각 합니다만, 뭔가가 함께 할 수있는 기회가 혹시 있을지도 모르고, 그렇게되면 멋지 네요. 네, 그래서 뭐든지 와라 나의 후트 오타 미인이었습니다 "
"보고합니다" 빛 " 보고합니다.여러분으로부터보고를받는 코너입니다. 토치 기현 빼빼로 .. 빼빼로가 리코 씨 "얼마 사쿠라이 쇼 군이 38 세에 처음으로 쌀과 기술을했습니다. 혼자라고 밥보다 겠의 편이일지도 모르지만 밥을 지은 적이없는 38 세이있는 것에 놀랐습니다 "헤에 ~ ~. 전혀와 있지 데루하지만. 그래 .. 최근 밥솥 교체 그야말로 전 은요, 밥솥 솥 있잖아요하거나 밥솥 솥 그대로 물에서 가샤가샤라고 갈고 있었는데, 왜 바꿨 냐고하면 밥솥 솥이 조금 벗겨져 온 거에요 내부 코팅. 이것은 또 바꾼 것이 좋아구나 파편 먹는 것도 싫어 종려라고 생각하고 바꿨군요. 그리고, 거기서 갈아 버리면 역시 이런 현상이 일어나는 것일까라고 생각하고, 최근에는 그릇과 그 .. 뭐라고, 탈수 웹 간식, 저것을 거듭하고, 그리고, 그래서 쌀 넣고 물 갈아 그리고, 그리고, 물 버릴 때는 그 아미 아미 녀석 만 빼면 단번에 水はける 지요. 굉장히 편리 잖아 생각 ... 이것은 보통 일까? 응? 보통? 정말로? 응? 뭐하는거야? .. 나 엄청 발명과 생각 텐지만. 누구에게 배우는 않고 스스로 이렇게 되 잖아 응 .. 응 어머니 (웃음) 어? 다른? 보통 하나 ·· 그렇지만 말이야 이상한 얘기 해요? 그야말로 아까 오프닝 나가세와 우주의 이야기가 아니지만 사용, 예를 들면 말이죠, 물 네요 그릇에 넣으면 물을 다닐는, 발명 대단하지 않을까요? 올레 대단한 것 같아요 물이란 절대로 모양이 べちゃ라고 되버 리니까, 그것을 그릇에 주면 그 물은 그릇의 모양에 다닐 .. 이것을 떠오르는는, 당연 해요 ? 당연한과 ねんけど 대단한 것이나라고 나 생각 이예요. 글쎄, 모르겠어 사람은 몰라요 것이 좋습니다, 미안 해요.
후쿠시마 현 카요 씨 "얼마 전 라디오에서 냉 중화면에 마요네즈가 없다고 완성 않는다고 말하고 있었지만"말했다 "내가 살고있는 후쿠시마 현에서는 어디서나 냉 중화면에 마요네즈가 붙어 있습니다. 덧붙여서 나물에 마요네즈와 간장 찍어 먹습니다 "응 .. 아니, 뭐보고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인데요, 해 보았습니다, 맛있었 고요보고가 갖고 싶다. 아니 (웃음) 평소 내가 할께요라고보고 잖아. 그런보고いらんねん, 응 어머니 (웃음) 아니, 감사합니다, 카요 씨. 이렇게 하구나, 후쿠시마에서는 상당히 당연 하구나. 그래 .. 나물에는 마요네즈 올레는 필요 없을까 뭐 있어도 좋은일지도 알지 않지만. 그래 .. 그 해 보면 기분 나쁘다고 생각했지만 맛있었습니다이라는보고가 갖고 싶다.
아이 치현하라 씨, 이것도 그런가? "지난 방송에서 냉 중화면에 마요네즈를 넣으면 맛있다고했지만, 아이 치현도 냉 중화면에 마요네즈를"그래서 그보고いらんねん! 하하하 (웃음) 그쪽いらんねん! 해 보면, 맛있었 고요보고 싶어요 그쪽은 .. "하마 마츠의 오코노미 야키는 잘게 썬 단무지가 들어 있습니다"헤에 ~ "이것도 맛있기 때문에 한 번 시도하십시오"아니, 보통으로 맛있을 것 또는 같아요. 의외로 오코노미 야키는 무엇 넣어도 맛있다 지요. 그래서 .. 그래서 작년에도 SHOCK에서 오사카 공연 일 때 항상가는 오코노미 야키 가게 라든지 있어요. 저, 아저씨가 혼자서하고있는 조그만 가게 인데요. 거기에도 한 번도 다녀 없다. 가고 싶었는데 ~ ~. 우리 지역에서는 마요네즈, 냉 중화면에 당연라고보고 또 좋다 (웃음) 이젠 제법입니다.
후쿠오카 현과 마스티쿠 씨, 20 세의 사람 "최근 성인식이 거행되었습니다. 코로나 재난 지금 중단 된 곳도 있는데 와서 좋았 냐고 불안하게했지만식이 끝나면 주민들의 북 연주를 시작, 어딘지 모르게 돌아서 있던 마음을 고무 준 것 같고, 들려 만이 아니다보고하는 성능에 많은 힘을 실감 할 수있었습니다. "네, 좋아요, 이런보고는군요, 멋집니다. 이렇게 だねえ 성인식도군요, 나도 뉴스보고 했습니다만,하는 것이 정답인지하지 않는 것이 좋은 것인지, 그렇지이야 물론 성인식 맞는 사람은 인생에 한번 뿐인 행사이기 때문에, 해 주었으면하는 마음도 있지만, 그렇지만 세상의 상황을 감안하면 그치고 않는 편이 좋을 것이다라는 목소리도 당연히 있기도군요, 그러면 생각합니다 지금도 계속 그래. 무대 것일지도, 그렇게 말해 버리고, 정부의 요청으로 긴급 사태 선언이 나와 버리기 전에 판매 된 티켓에 관해서는 그 공연에 관해서는 중지는 요청은하지 않습니다라고하네요 그런 이야기 랍니다. 그래서 그 .. 제대로 그런 것을 지킨 데시켜 주시거나는 합니다만, 그래도 어쩐지 그러한 것은 전해지지하기도한다 잖아요. 네, やてん의? 같은 이런 상황인데? 하는거야? 헤에 ~ ·· 같은, 이러니 저러니 말하고 싶은 사람 っ 있겠 うねえ. 어쩐지 그런 일을하면할수록 마음이란 荒む 생각 하거든요. 이 성인식에있어이 분이 연주에 감동했다는 것은 물론이 표현도 여러가지 대책을 된에서 일 했어요 것이고, 북의 여러분도 그렇죠하고, 허 식으로 나올 수있는 분 이 이런 기분이 들었다는 것은 아주 좋은 일이다, 이런 세상의 상황 이지만요. 멋진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예
가나가와 현의 응 씨 "지난해 연초에 수술하는 날 바짝 놔과 편지 한 것입니다. 무사히 수술이 끝났 습니다만 정형 외과에서 수술 이었기 때문에 지금 엄청 재활이 힘듭니다. 휠체어로 갈아 타는, 평행봉 사이에서는 등 매일 필사적으로 노력하고 있습니다. 물리 치료사 분들도 근육은 배반하지 상냥 매일 말해주고 있습니다. 코짱에서 격려의 한마디 부탁합니다 "응 .. 네, 근육이 기뻐 때문. 줄어든 근육 수술을 통해 줄어든 근육, 그 상처 부분을 보충 근육 단련하면 근육이 네요 기꺼이 네요. 그래, 근육은 배반하지 않는다. 큰일 이네요, 나 이렇게 .. 아 약간 재활 약간군요,하지만 전혀 그런 대단한 저것이 아니 었 습니다만 옛날 발목 인대를 찢어 버린 때 지금도 네, 실은 완치 젓가락 있지 않습니다, 역시 찢어 버리면. 저 좀 승기 방향이 있네요 지금도 네, 실은. 워낙 말한 없었 습니다만. 승기 방향이 있고, 그것은 물론 춤추고이나 위화감 있기도 합니다만, 그것도 감싸면서 그래 ... 감싸면서 그곳의 부분에 부담주지 않도록 단련하거나 든가,라고 수를하면서하고 있습니다 만, 글쎄,이 나이에 그런 이야기하면 정말 년도 같아서 싫어 될거야. 하하하 (웃음) 뭐 그런데, 나이 거듭하면 거듭할수록 그런 부분 이라든지, 어쩐지気ぃ부릴 수있게되고, 논 씨는 요, 정말 큰 수술이었다 지요. 정말, 나 따위와 비교할 수 없을 정도로 힘든 재활 것입니다 해. 정말 열심히하세요. 건강하게 하루라도 빨리 네요, 건강하게 되시기를 기원합니다 (인포메이션) 네, 그럼 KinKi Kids에서 방금 네, 조금 들었다 때문에, 꽃을 들어 주셔서합시다. 꽃 바랍니다 "
"오늘의 1 곡" "꽃"
"작별 쇼트시" 빛 "작별 쇼트시. 이번주는 라디오 네임 위스퍼 마미 씨, 능력자 잖아? 위스퍼 마미하여 위스퍼 마미 님의시입니다"일기 예보를보고て강수 확률 20 %라고 나와있는 것을 기온 20도 착각하고 내일은 따뜻해지는구나라고 모르쇠 것을 생각했다. 아직 정월 노망이 계속되고있는 생각이 든다 "그래 .. 강수 확률 , 이런, 이따금 나도,하지만 그 ... 무엇일까요 습도 설정 습도와 온도 설정할 수 습도를 .. 아, 아냐, 이래서야 너무 낮은 아, 어쩐지 가끔 이유 젤리 빈 것, 있는 몇몇 잖아요 ... 있을까? 없구나. 그래, 열심히あわそ려고했지만 없어요. 하하하 (웃음) 네, 상대는 KinKi Kids 도모토 코이치했다. 이어 가이드 라인 에서 즐기세요. 안녕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