쯔요시 "아무래도, 도모토 쯔요시입니다. 우선은 오사카의 찌라라 씨입니다"나는 연예인의生出야스코가오다 씨 TV에서 볼 때 고등학교 때 담임 선생님을 기억합니다. 키도 나이도 소리도 다르다 얼굴을 보면 100 발 100 중 연상 해 버립니다. 강훈은 다르다고 알고 있는데 다른 사람을 연상 해 버리지 탤런트 라든지 아는 내버려 있나요 "ええぇ~ ~ 엣 ?! 네 ~~~とね출근 시간에 고릴라라고 자전거 타고 출근하고있는 이웃이 있고, 고릴라 보면 그 사람 생각 나 (웃음) 그냥 (웃음) 아, 고릴라 나 했더니 왠지 그 사람 생각 나. 더 말하면, 그 원숭이 봐도 기억 만. 그래 .. 원숭이 였다고해도, 아, 고릴라와! 밖으로 잠시 생각군요 .. 아, 원숭이 냐고 생각ねんけど그 사람 생각 나. 후후 후후후 (웃음) 그, 그냥 밖에 없는데, 나에 (웃음) 미안 해요, 이런거 밖에 없습니다. 자,라고하는 것으로 돈나 몬야! 시작합니다 - "
"뭐든지 와라 나의 후트 오타 미인" 쯔요시 "뭐든지 와라 나의 후트 오타 미인 자 프로그램의 전반은 보통의 소식 이군요, 이바라키 현의 타무라 무라 씨입니다 "미즈카와 아사미 씨는 지난해 영화의 역할 연구에서 5 킬로 증량하기 위해 매끼 먹은 뒤 타피오카 음료를 마시고, 촬영 중 자주 우동을 먹는 등을하고 있었다고.여배우 배우가 역할 연구를 위해서라고해도 체형도 컨트롤 할 수있어 대단하네요 쯔요시 군은 만약 증량이 필요한 역할이 오면 어떻게 생활합니까?또한 그런 경험 말야 있습니까 "아니 이런 건 보통 먹고 싶은 걸 먹고 있으면 나는 보통 太れ 합니다만, 여유있게!살찌는 걸 좋아 종려.그래, 여유로 갈 수 있습니다.반대로 마른주세요라고 말을했을 때 힘들구나.그리고, 조금 마른 줘요 ~ 같은 좀 키렛키레에 가고 싶습니다 컬러라고 말한 때도 있고 살이 빠질 것 노력한 때있었습니다 만.응 ~,하지만 뭐, 살찌는 걸을 그만두면 좋다 뿐이니까요.그렇게 엄청 힘들다 라든지는 없을까.그렇지만 조금 그 텐션이 좀처럼이라고 거치지 않는거야구나 아무래도.아사미에서도 할 수 없습니다 있네라는 것이 조금 놀라고있는 있지만.시끄러운거야!할 수 있어요!사람과 생각 자연, あほか!아마 엄청 말하는 생각 합니다만.건강하고있어 일까.것으로.
어, 다음 이군요, 라디오 이름도 응씨이지만 '모나카을 사랑해 마지 않는 쯔요시 시도 원하는 먹는 방법이 있습니다.SNS로 보였습니다.모나카를 1 분 토스터로 틴하여 모나카를 바삭하게하고, 초콜릿 퐁듀를 먹으면 궁극 완전체 모나카가 완성한다고합니다.나는 토스터를 더럽 히지 까봐 아직 시도하지 않지만 쯔요시 부디 감상 들려주세요 "정말로 먹음직 이네.증량하십시오 때는이를 계속 먹고 즉시 太れる 생각 합니다만.그래, 이건 뭐, 100 파 잘하는구나, 이런 먹는 방법.카릿카리하고 그래 .. 초코 모나카 점보 카릿카리하고 그리고, 초콜릿 퐁듀하고.당연 잖아 어려운 맛있어요.맛있는 정해져있다.이건 좀 ... 해보 일까 코로나에서 집에서 뭔가 할 수 없는데 때 조금 해 보는 것도 좋을지도 모르겠네요.
그리고 말이죠, 여러분 "갑작 스럽지만 학창 시절 조리 실습을 할 때 어떤 서 위치 이었습니까?공정을 제대로 파악하고 움직이는 지시까지내는 사람 항상 작업하고있는 사람의 옆에 서 계속보고있는 사람 공정을 무엇도 파악없이 하셨다 때만 움직이고, 나머지는 망상 하고있는 사람 등 여러 사람이 있었다고 생각합니다.덧붙여서 나는 틈 만 있으면 접시를 가지고 가거나 설겆이를하고있는 사람이었습니다 (웃음) 친구에게이 이야기를하면 굉장히 각각의 성격이 나와 재미 있었기 때문에 꼭 듣고 싶어요 "네 ~, 나이 뭐지.조리 실습했던 기억이 좀 안마 없다군요하지만 내 대답은 하나 나 수 있습니다.라고하는 것이 나의 대답 일까.그 분할 싶은 사람, 조금 엄마하려고 언니 싶은 사람, 성격 힘든 사람, 스스로 아무것도 할 수없는 사람, 여러 사람이 아니다.그래서 그 사람에 맞게있어.그래서 아 ~이 사람 아마 스스로 말하는 힘든 걸까라고 생각하면, 내가 말해 주면 좋은 가나가 될 수 있고, 스스로 거침없이, 오 ~ 올레는 이렇게 생각 텐군요라고 같은 것을 바라고 말하고 비치는 사람이 있으면 가만히있다, 그리고, 그것을 듣기에 의견하거나,라고 말하는 바람에있는 그리고 어느 것으로도 될 말아라.그리고, 어쩐지 모두 캬캬 성급하고 싶은 있네라고 생각하면, 접시 씻으 가지 조치가 될지도 몰라하고.멍 있다고 말하는 것은 가장 없을지도 모르지만.파악하기 위해 객관시하고 있다고 말하는 것은 있지만.어쩐지 모두 대단한 고조 아 다 코더 말하고 있지만이 시간 필요 일까, 같은.좀 더 빨리 본편에 본론으로 들어 가지 않으면 이것은 오늘 끝 없어요, 같은.
레코딩 등으로도 있거든요.하고있어, 그럼 좀 여기서 다시 한번 물어 봅시다하거나 전에 뭔가 .. 타이밍 잘 아, 그러고 보니 그동안 이제 친구들과 밥 갔을 때 자, 같은 누군가 조금 시작 버렸다 때 , 헤 ~~ 같은 것에서 연장하고 30 분 정도 말하고있어.좋은 되었 더니 재미 있으니까.좋은 되었 더니, 그러면 목하있어 여기에서 듣고할까요,이 멈춰 있으니까 지금라고 생각하면서 재미있는 이야기가 있는데 ..라고 생각하면서, 이것은 아마도 누군가가 멈추지 않는과 협력 진행 겠네,라고 되고.저, 이야기 고조되는 곳 아레입니다 만, 아직 듣지 않지만?라고 말하면, 아 ~ 그런가, 미안 미안, 그럼 물어 봅시다, 같은.예 ~라고 나간다라는있는 거 잖아요.거기에 전혀 동의하지 않는 것도 기분 나쁘니까 순간 찬동하지만, 전혀 끝나지 않는 다구,라고 생각하면 좀 들어 가려고 생각 들어,에, 저 ~ 할거라고 농담 섞인 조금 말한다 든가.그런 어쩐지 이렇게 역할을 자꾸 바꾸어가는 걸까 그 자리에 따라.물론 이것은 성격 나오는 거지구나라고.잘보고있어, 어쩐지.지시 내고 공정을 무엇도 파악하지 말 때만 움직이고 나머지는 멍하니있는 사람 이라든지, 잘보고있어 좋겠다.이런 사람 있어요구나, 어쩐지.무엇도 파악 안했어 자지 만, 아, 이거 할 수있어?.. 아, 네, 좋아요 같은, 천천 천천 ~라고하고, 어쩐지하고, 나머지 또 멍하니있는 사람 (웃음) 있지요, 무엇 무엇이 사람 같은.감사와ねんけど, 같은.부탁 거치지 띠하면 가능 거치지거야?이 사람, 무엇 무엇?같은.조금이라 욱하기도 할 때 라든지, 그렇지만 해 주었고 감사합니다, 같은 네요.어쩐지 이상한 서있는 위치의 사람 있지요.그래, 재미있는 것이군요.자,라고하는 것이어서, 이상 뭐든지 와라 나의 후트 오타 미인이었습니다 "
"쯔요시의피싱 천국" 쯔요시 "쯔요시의 피싱 천국 킨키 조림에 응 오사카 부 분이지만"나는 가끔 회사 동료들과 바다에 보트 낚시 갈 그러나, 처음 도미, 도미 낚시에 갔을 때의 일을 무용담처럼 전파 해 버렸습니다. 그 무용담 게 괜찮은 큼의 "대단하네요"흑돔와 메다을 혼자 낚아 버린 것입니다. 그러나 가끔 낚시를하는 정도이기 때문에 큰 대단함이 알려져 있지 않습니다. 낚시를 좋아하는 쯔요시 씨, 이거 상당히 대단한 것입니까 어떻게 대단한지 말해 "라는 흑돔 낚시 좀처럼 이네라고 생각 합니다만, 예를 들면 보트 낚시 가서 타이 두로 것인가라고 말하고 새우로 도미 잡힌 말아라라고하는 것은, 뭐 자주있는 이야기라고 할까. 흑돔 은요, 꽤 .. 응? 흑돔 낚시 응? 같은 느낌입니다 만. 그리고, 메다 것, 흑돔와 메다 혼자 잡은 거지? 아니, 더블 히트 아니 지요? 이것은 아마도 네요. 더블 히트 였으면, 하늘 이제 진짜 왠지 무용 전되어 버린다 때문입니다. 흑돔와 메다가 함께 장치에 대해 수 있으면 그것은 사가되어 버린다.하지만 제각각이었다고해도, 네, 흑돔 잡은 거 나 (웃음) 같은 느낌 지지만 좋겠다. 이것은 대단하네요. 좋겠다, 낚시 가고 싶다라는 식으로 생각합니다.
그리고 라디오 네임의 내 눈썹은 사흘 만보다 얇은 정도입니다 씨입니다 감사합니다 "쯔요시 군은 옛날 물고기에 물린 싶은 욕구가 있다고 말했다 오세요했지만 지금도 그 욕망은 있습니까?지금 가장 물린 싶은 물고기는 무엇입니까 "뭐든지 좋다고 말하면 뭐든지 좋으 데요.하지만 생선 선택하지 않으면 정말 뼈해서 버리는 물고기도 뭐든지, 경시하지 말라라고하는지, 하이 교거나 위험한니까요, 귀여운 얼굴.흡입 힘이나 위험하다니까요.그래서 저, 네, 그렇군요 오스카 っ하고 있습니다 만, 오스카 라든지는 몹시 개 같은 생선 이니까, 뭔가 이렇게 손 넣으면 들러 온다 든가, 수족관 가까이 가면 정말 빨리 말랑 ~와 모여 오는 애완 동물이 될 것 같은 느낌 물고기 왜 씹는 것도 있네요 놀이 씹는 해 오는거든요.그것도 조금 기분 좋다.내가 물려 싶다고 말하는 것은 아레예요 피 나올 정도로 물린 싶은 것은 아닙니다.장난 싶을 뿐이 랍니다.엔드 리 등도 물린 것도 좋을 것이다하지만 그거도 좀 상당히 위험한 생각 좋겠다.먹이 때 그 턱의 힘은.그래서 잉어 같은 것이 바로지만, 하무하무되어, 어쩐지 손가락 라든지에 돌진 꾸역 꾸역, 같은, 조금 그 물고기와 장난 싶다 .. 아얏!라고 될 정도로 물린 싶다는 소망이있는 것은 아니기 때문에 네요.그러면 수조 얼룩 버리고, 수질 악화 되버 리니까.절대 좋지 않다, 그런 게는.
그래서 저, 하무하무 정도의 느낌으로 장난 싶은구나,라고.닥터 피쉬거나 각질이나 바라고 먹어주는 생선, 그거 해본 적이 있지만, 그거 기분 마라.기분 이랄까 고서 카본 할까.조금 입 큰 이빨없는 유형의 하무하무 계 좋다, 그래서 잉어가 가장 좋다고 생각 하지만요.잉어와 목욕 들어보고 싶다고 생각해 본 적이 있으니까.수십 마리의 잉어와.하지만 목욕 무리 이니까 수온으로.그래서 수영장이된다고 생각하지만 좀 들어보고 싶다.잘 모두 돌고래와 동공 이라든지, 왠지 캬캬 성급 말하는 있지만, 반대로 돌고래 무서운 있지만.눈 무서워하지?어쩐지.사람 들어있어 일까라고 가끔 생각 때 아니다?돌고래.돌고래와 장난 싶은 느낌, 조금 무서운 반대로.잉어 수백 마리에 파 묻히는 것이, 어쩐지 즐거워.바샤바샤 바샤바샤라고되어있는 곳에서 오 ~~ 좀 그만 ~~ 고서 경우입니다 고서 수트 ~ 같은, 어쩐지 느낌인가.그리고, 그래서 잠수 안경 걸쳐 수중 안경 걸쳐 잠수 위만되면 잉어 엄청있는 것 같은 느낌인가.조금 경험해보고 싶다.그래 .. 언젠가하고 싶네요.버라이어티의 힘으로.텔레비전의 힘 빌려 언젠가 해보 일까.감기가는지도 몰라하지만.잉어 일까, 하무하무되고 싶다라고 말한다 뿐이 지만요.자한다는 것이어서 (정보) 자, 그럼 잉어의 입 같은 오, Oalbum보다 네요 ~ 스스로 쓰고있는 녀석 이군요, Topaz Love 듣고 주셔서합시다 "
"오늘의 1 곡" "Topaz Love"
"작별 쇼트시" 쯔요시 "작별 쇼트시 이번주는군요, 라디오 네임 풍뎅이 네일 씨입니다"목욕 중 내 쇄골의 움푹 물을 모아 작은 욕실 수 있었다고 수수께끼 놀이를 시작한 5 세의 아들. 나도 옛날 똑같은 일을 할머니에게하고 있었다. 이런 곳도 부모와 자식 이구나 생각과 동시에이 수수께끼 놀이를 넓혀 가고 싶었다 "좋네요 이런 작은 것부터 꾸준히 창 처음 회원 증가 가면 터무니 없게되어 버리기 때문에 요, 그 10 명 정도 해두 것이 좋아요. 이것은 그 잘못하면하고 글로벌되어 버렸다면군요 (웃음) 조금 대단해요, 지금, 정말. 쇄골에 물 모으고 작은 목욕을 만들어서 우주와 연결 같은 이야기가되어 매우해진다니까. 연결 될지도구나라고 조금 생각하기도하는 데요, 아마 연결되지 않는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이것은 ... 확산 (웃음) 인근 것만으로도 조금 넓혀 주었으면 좋겠어요. 저, 알아요? 같은. 목욕 들어가있는 때에 사용, 쇄골에 사용, 물 모아 작은 욕실 같은 걸 만들 수있는 아세요? 같은. 헤 ~ 아 ~ 오랜만입니다, 지난번 말했던 녀석 조금 해 봤지만있었습니다 아, 같은. 헤에 ~는 무엇인가 모르지 않지만 인근에서 확산 (웃음) 아무래도 좋은 이야기 같은. 조금 재미 이네. 한 번 어디까지 전파되는지 해보십시오. 그래, 시간을 반년 정도 주시하고 있기에, 네, 연말 정도에 또 조금 풍뎅이 네일 씨 보내 주시고, 어디까지 (웃음) 전파되었다거나 해 보았 으면 좋겠다라고 생각합니다. 의외로 대폭하면 재밌 으니까요 꼭 부탁하고 싶다라고하는 식으로 생각합니다. 자,라고하는 것입니다 하물며 상대는 도모토 쯔요시였습니다. 그럼 계속 문화 방송 레 코멘에서 즐기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