쯔요시 "아무래도, 도모토 쯔요시입니다. 우선군요, 라디오 네임 조개 씨입니다"25 년 만에 출연 한 꽁치의 그대로 보았다. 꽤 분위기가 있었어요. 그리고 산마가 설마 티슈 케이스 연인 수제하고있다 라고 발언했을 때 두 사람의 반응이 꽤 재미있었습니다. 그 후 산마 씨가 만드는 티슈 케이스를 배견 된 것입니까? "라고하는 것입니다 만. 아니, 이건 ...는 그 이는 아레 입니까? 정말, 수있는 것일까? 책와에하실 거면 리얼하게 받고 싶은데, 산마 씨가 바쁠에서 산마의 부담이 싫다는 것도 있고, 심지어 같은 동향 대선배이므로 주시면 정말 그 .. 힘을받을라고하는 것도 있고, 좀 .. 그 직원에게, 김 · 김으로 이야기되어있어,라면 전혀 문제 없어요라는 것 그냥 조금 한 나라 사람이 엄청 갖고 싶어 한단 것만 전달 두어주고, 네. 그래,하지만 산마는 아니 아니 그런 걱정하는 분들이 깊이없는 건가라고 말한다 같은 느낌 일까 생각 타니, 자신이 만든있어. 어쩐지 역시 아 말할 사람은 그렇 이네라고, 어쩐지 납득 해 버렸다 에피소드이기도 했죠. 어쩐지 이런 식으로 보이고, 이렇게 같은 사용, 제대로하고はん있네 있었다 그건 그렇고 말이야, 그런 감정을 가지고있어서,ああやって웃음, 바ァ~라고하고는る왠지 오랜만 이었으니까요 게스트 내게 해 주신 다든가. 여러분이 즐기실 수 있으면 좋았다라고하는 식으로 생각합니다. 그러면 돈나 몬야! 시작 마스 "
무엇이든 와라와의 후트 오타 미인"
쯔요시 "뭐든지 와라 나의 후트 오타 미인 에 일전 네요 여러가지 생각을 말씀 드리겠습니다했습니다 사이타마의花咲徳栄高校의 취주악 부의 여러분과 함께 출연 한 콘서트에 관한 메일 많이 받았습니다. 소개합시다. 네, 사이타마 현의 벌꿀 씨가 "최근 킨키의 크리스마스 콘서트 배달 보게했습니다. 분부분에서 소개 있던花咲徳栄高校의 밴드부의 공연으로 유언 실행의 쯔요시에 기뻐졌습니다. 왜냐하면 나는花咲徳栄高校졸업생 처음 킨키의 콘서트에 갔을 때도 재학 중이었습니다. 이런 식으로 모교와 킨키 씨가 출연 해 주신 것을 매우 감개 무량합니다. 감사합니다 "라고 졸업생의 분이군요. 역시 뭔가 이렇게, 훨씬 오는거야구나 내 보냈어 고등학교가 뭔가 이렇게 .. 네, 자신들이 상상하지 않았던 무대에서 빛 빛나고 라든지 보면 가슴이 뜨거워지는구나라는 것이 있습니다 만 .
그리고 라디오 네임 나오코 씨가 말이죠, 花咲徳栄高校, 취주악 부의 보호자입니다 것으로, 나오코 씨 받았습니다 "이번에는군요 이런 연주 기회를주는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쯔요시 군이 라디오에서 감상을 들려줌으로써 음악을 통해 이렇게 사람에게 여러 가지 일을 알려 나갈 것이라고 배우게 해주었습니다. 나 자신도 연주를 들으러 갈 기회가 완전히 없어져 너무 외로워하고 있었기 때문에 아이들이 열심히하는 모습을 화면 너머로 볼 수있어서 정말 기뻤습니다. 아이는 완전히 킨키의 팬이되어 버린 것처럼 앨범도 구입 했죠 "ありがとう! 아니 벌써 .. 반대로군요, 제가 팬이되어 버린 있다고 할까, 그건 또 .. 나만이 아니었던 것이군요. 그 자리에있는 직원, 연기자, 이제 (벌써) 그 나오코 씨군요, 나오코 씨가 생각하고 .. 수백만 배 감동 했습니다만, 모두, 정말. 그리고, 역시 한때 여러분에 참여하실 것을 역시 삼가하는 것이 좋지 않을까인가, 여러 가지 이야기가 나왔습니다 만, 여러분의 의견 모으면 이대로 진행하게 해 주셨으면하는 것이 었으므로, 진행하게 해주고군요. 선생님과의 인연도있다. 그러한 것을 보게하신 때에는 큰 성인이 모두 눈물샘 풀고 울고, 이봐, 감동 좋겠다 든가, 아니, 대단했다라고 .. 이제 (벌써) 거기를 방송하고 싶었 할까 (웃음) 정도 모두의 눈이 반짝 반짝하고있어. 정말 대단하군요. 뭔가 이렇게 살아 있다는 것이 이렇게 아름다운 것이 야한다는 것을 알려 주신, 자신도 그런 당연한 것을 실감하고 물론 살아오고있는 데요. 이런 때이기 때문에 더욱 그런 느낌이라는 것이 교만한라고 할까, 정말 인연 주신라고 생각합니다. 이것도 야나기사와 싱고 씨가 말이야, 프로그램 기획으로 가져와 주신 곳에서 다시 시작하고, 이렇게 예상치 못한 인연이라는 것이 여러가지 겹쳐 우리들 냐고 것은 성장 해 나갈 수 있으며 , 愛し合える 거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무릎. 그래서 더군요 앞으로도 여러분과의 만남을 깊게하면서 또 뭔가 함께 할 수 있으면라고하는 식으로 정말 생각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카와 구치 씨라는 분 인데요, 아, 취주악 부 고문, 카와 구치 씨 잖아요 (웃음) 응 후후 후후 (웃음) 아무래도 "크리스마스 라이브에서는 킨키 두분과 오케스트라와 밴드의 여러분과 함께 멋진 하 연주되어있어 꿈 같은 시간이었다. 라디오에서 쯔요시 군이 기뻐있어 기뻤습니다. 여러분으로부터의 액세스 학교의 홈페이지가 펑크했다 "좋네요 (웃음)"우리는 여름의 대회를 잃었습니다. 또한 이번 비상 사태 선언을 받아 3 학년 동아리 졸업이되는 정기 연주회를 2 월에 예정하고 있었지만 이것도 잃었습니다. 겨우 걷기 시작했는데. 하지만 우리는 적극적으로 할 수있는 것을 노력할 수 밖에 없습니다. 위기는 기회입니다. 라이브 때 뭐뭐 세대라는와 두분이 말씀했지만 이전 휴교 동안 우리는 기적의 세대 특별 한 대예요라고 말한 기억했습니다. 말이 이어져 이것도 기적이라고 생각했습니다. 밝고 신나는 킨키 씨, 정말 멋졌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리고 새해 인사 동영상을 만들었으므로 꼭보세요. 모두의 2021 년 미소와 음악이 넘치는 멋진 1 년이되도록, 추록 학생들의 감상을 메일로 보내 주셔도 좋다면 함께 보냈습니다 "이것은 또 그 지금 영상 봐 주시는 것은 뭐든지 만, 부디 학생들의 감상 메일도 보내 주시면 매우 기쁩니다. 네, 시간이있는 때에는 괜찮습니다 때문에 각각의 마음 써 주시면라고 생각합니다.
그럼 뭐죠이 메시지의 영화, 잘보고 있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花咲徳栄高校 취주악 부입니다. 크리스마스 라이브에서 멋진 시간을 함께 보낼 수있어 적당히라고해도 즐거웠습니다 "응 후후 후후 (웃음)"앞으로도 응원하고 있습니다. 사랑합니다! ! 사랑해 또는 조치 - 다! "... 응 ㅋㅋㅋ ㅋㅋㅋ (웃음) 야, 조금만 있으면 ... 뭐야 잖아 네요. 이 ... 나도 해를 거듭했다는 것이구나 ..라는 생각도 있습니다 만, 뭐 내가 그야말로 여러분과 동갑 정도의 시간은, 내 마음은 어디 론가 사라졌다 않을까라는 정도의 시간 보내고있어, 이렇게 많은 친구들과 학교 생활 같은 시간도 적었고, 물론 많은 분 께서 도와주고 학교 생활 보내라고하는 것은 가능했던 것이지만, 그래도 역시 자신은 더 보통 네요 고등학교 생활 싶었고, 여러 가지 일하고 싶었다라고하는 것은 역시 있거든요. 그것이 따위 못 했구나라는 그런 인생. 여러분의 모습 보았을 때 그 시절의 자신과 여러분의 모습이라는 것을 거듭거든요. 그 때 그 당시 가지고 있던 스트레스라는 것일까 성인은 이해 해주지 않는구나 이라든지, 어쩐지 이렇게 순수한 순수한 마음 네요이 지금 여러분들이 열심히 날려있는이 순수한 순수한 마음, 이것을 부정적이거나 받아 들여주지 않는 시대라고인가, 시간, 장소라는 것이 많고, 와우 숨이 힘들었다 구요, 나는. 하지만 이렇게 여러분이 자신 답게 말이야, 이런 시대 속에서도군요 기적이라고하네요 스페셜 말입니다 단어를 선택하여이 지금과 마주하는 순수한 마음이 주장이 계속 시대라는 일까 주장 할 수있는 시대라는 것일까. 하지만 이것은, 그 자리에 있던 모두 모두가 생각했던 것 일까라고도 생각하고, 그만큼 여러분의 유대 라든지, 사랑 이라든지 그러한 것이 매우 깊었다 컸다 때문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렇게 이렇게 사람의 마음을 움직이는 연주, 사람의 마음을 움직이는 그 사람의
그래 .. 정말 튀고 엔터테인먼트 업계는 입장에서 생각하면, 여러분에게 용기 라든지 힘을주지 않으면 안되는 입장입니다 만, 또 여러분에게 용기 받아 버려서 잘 받아 버려서, 그래 .. 정말 한심한구나 싶을 정도로 지금 보통으로 감동하고있는 것이 마땅합니다. 또한 함께 역시하고 싶네요 뭔가 함께 할 수 있으면 좋겠어요. 이것이 연주 아니어도 좋다고 생각하고, 정말 본래라면이 花咲徳栄高校 여러분과 지금까지 깊은 관계 않았을지도 모른다 네요. 하지만 이런 시대이기 때문에, 이렇게 관계 드릴 것이 자연과 나른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래서이 인연은 정말 소중히하고 싶다고 생각하고, 앞으로도 꼭 가와구치 씨도 포함해서 말이죠, 다양하게 함께하자. 그리고 그 여름의 대회 네요 잃어버린 다든가, 3 학년 정기 연주회 이라든지, 그러한 것이 없어졌다 든가, 여러가지 있으 생각합니다. 이것뿐 더 이상 우리들과 비교하는 것도 다르다고 생각 하지만요. 역시 이렇게 인생에서 한번 밖에 없다는 행사를 없애라고하는 것은 몹시 쯔라 생각합니다. 우리들도 라이브가 취소 든가 여러가지 일이 단지 답게 동일하게 대비하는 이야기가 아닐지도 모른다 합니다만, 그렇지만 나도 성인식 도요 바빴던시기이기 때문에, 제대로 보낼 수 없었다 구나라는 것이 아쉬움으로, 그리고, 엄마 라든지과 가족 모두에있어 사진관이나 가서 사진 찍어 주면 좋았는데 안되 라던가 네요. 아직도 생각, 그런 건. 지금 정말 네, 세대 관계없이 참을하지 않으면 안되는 그런 시대도 있다고 생각 합니다만,이 모두 참았다 수 있네요, 큰 큰 행복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그리고 모두가 함께 노력해 나갑시다. 정말 그 .. 많은 애정, 사랑합니다라는 메시지도 받았습니다 만, 이제 여기가 사랑합니다. 정말 많은 사랑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네요이 사랑과 사랑으로 연결 버무리 갔으면 좋겠다는 식으로, 정말 진심으로 생각하고 있으므로, 앞으로도 부디 잘 부탁드립니다. 자,라는 것이 었주세요 (인포메이션), 철 지난이며, 라든지 여러가지 있습니다 니다만 (웃음) 花咲徳栄高校 여러분은이 곡으로 이어졌다 말라는가 있으므로 플라워 들어 주셔서합시다 "
"오늘의 1 곡 "" 꽃 "
"작별 쇼트시 " 라고 할 수 있을지도 모르지만, 어쩌면 혼자 뭔가를하는 것 또한 사람들과 만들 것이 있을지도 모르고 반대의 발상이라는 밴드도 모두 모여 밴드에서 소리 돈과 울리는는 것은 물론 좋지만,하지만 그것을 개개인 뭔가 이렇게 시행 착오하여 몇분을 음악을 연주라고 여러가지 방법이라는 것을 앞으로도 짜내된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네,하지만 정말 여러분, 여러가지 들어 주시고있는 여러분, 매일 여러 가지 일있어 매우 이지만요, 이리는 견디고 극복 해 나갑시다. 이 花咲徳栄高校 여러분들을 본 받아군요,이 여러분들 젊은 세대의 사람들이 이만큼 열심히 살고 있습니다. 이런 분들에게서 배울 수라는 것도 많이 있습니다. 저 젊은 세대의 사람들을 필두로 세대 관계없이 정말 네요 모든 세대의 사람들이 지금 참는한다고 생각합니다. 그것이 실행할 수 해야지 빨리 우리들의 지금 까지와는 다른 생각합니다 그러나 밝은 미래라는 것은 반드시 온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자신 개개인의 욕심이 아니라, 인내, 인내군요, 이것을 사람 을 위해 사용하겠습니다. 그러면 여러분 또 만나요입니다. 상대는 KinKi Kids 도모토 쯔요시였습니다. 그럼 계속 가이드 라인에서 즐기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