빛 "네, 도모토 코이치입니다. 라디오 네임 아야카 「설날 산마 노만 마에서 코이치 씨가 무로쯔요시 씨 .. 츠요시 씨보다 고급 화장지를 산마에게 선물 한 장면. 무로 씨가 실시간으로보고있어 SNS에서 중얼 거리고있었습니다 "호오! 그렇습니까"올해의 무로 씨의 목표가 코이치 군을 만나게 된 것 같습니다. 부디 무로 씨와 공연하고있는 모습보고 싶어요 "아 하하하 (웃음)"한자 츠요시 씨는 만난 적이있다. 코이치 씨를 만날 것을 올해의 목표로 할 방금 결정했습니다 .. 다시 한번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보시고 있었던군요. 아니 뭐 .. 어쩐지 스탭 가네 이전 무로쯔요시 씨가 화장지 산마에게 선물하신 적이있다 ..라고, 어쩐지 이야기.에서 조사했는데 내가 선물 한 녀석이 더 높았다라고 .. 하하하 하하하 (웃음) 高けりゃ 좋다고 걸 아니니까. 그래 ... 그래 그래, 그리고 네, 나군요 착각 했거든요. 그 .. 왠지보고있는 분들 좀 착각시켜 버렸다 일까라고 생각해. 화장지 쯔요시 군에서받은라고 말했습니다 만, 그 쯔요시 군으로부터받은 .. 좀 말이 부족함 불과 했어요. 쯔요시 군에서 선물 한 것은 선물 교환군요,했던 것은 타카미 자와 씨에 갔다 네요 .에,에 ~ 굉장히 에나 끼워 넣어 얻어지고 올레가 말한 것을보고있어, 그래서 매니저가 흥미로운 듯이했기 때문에 매달아 매니저가 나를 생일 선물로 준 거에요. 거기까지 행정이있었습니다 만, 거기까지 말하는 것도 좀 그 ... 척이 길어질 잖아요 (웃음)하지만, はしょ 버려서 관리자에게 실례도도 있습니다 만, 실제로는 그런 것입니다. 예 .. 저 좀 착각시켜 버린 것은 내 책임군요, 죄송했습니다 만. 네, 네, 무로 씨와 야, 만날 수 있으면 좋네요. 절대 내가 좋아하는 유형의 사람이라고 생각 이예요, 무로 씨. 재미있을 것 같네요. 네, KinKi Kids 돈나 몬야! 시작합니다 "
"뭐든지 와라 나의 후트 오타 미인" 빛 " 뭐든지 와라 나의 후트 오타 미인 가나가와 현 아이씨 "얼마 전 TV에서 히가시야마 씨가 좋아하는 후배의 노래에 킨키 유리의 소년을 들고있었습니다. 소개를 듣는 순간 대단하다고 생각했다라고했습니다. 히가시야마 씨라고 말하면 설날 배달 소년대 커버, 두 곡 모두 처음 들었을 것이 었으므로, 소년대의 곡을 아는 좋은 계기가되었습니다. 또 기회가 있으면 선배님의 곡의 커버도 들어보고 싶습니다 "음, 꽤 역시 네요 데뷔전이라는 것은 커버 선배의 노래를 커버라는 계속시켜주고 있었 습니다만, 데뷔하면 네요 좀처럼 사람의 노래를 부르는 기회라는 건 말야, 좀처럼 없어 질 것이지만. 상당히군요, 소년대 여러분의 노래는 계속 불러주고 던가,하고 있었군요. 아니 정말 네요, 좋은 노래 많이 있어요, 소년대라고. 왠지 .. 지금 들으면 정말 터무니 없지 가사 다 라든지, 여러가지입니다 만, 곡조해도 이렇게 전인데도 전혀 오래 느끼지 않는군요 라든지, 정말 네요 멋진 노래 많이 있어요. 만약군요, 걱정되면 소년대의 앨범도 말이죠, 최근 나오는군요 그곳 체크 하셔도 괜찮지 않을까요. 정말 많은 좋은 곡 있는거. 그것도 좋은데, 역시 나로서는 무대를 뮤지컬 계속시켜주고 있다고도 있습니다 만, 역시 소년대가 계속 온 프레 존 뮤지컬 매년 오리지널 뮤지컬을 매년 할거야 일본에서 매년 오리지널 뮤지컬을 만들라고하는 것은 정말 힘든 일 이랍니다. 뮤지컬 1 개 만들라고 큰일 이군요. 그것을 매년하고 있었던이라고하는 것은 요, 이것은 대단한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그것도 DVD 박스가있는 걸요. 하지만 그것은 주문 생산 하는가? 사려고해도 어쩐지 .. 何等하거나 아니면 손에 넣을 수없는 것인가. 하지만 이것은 요, 정말 쟈니즈을 응원하는 팬이라면 모두가 봐야 대용품이라고 저는 생각 합니다만. 어떤 그룹을 응원하고 있든. 아, 쟈니즈 엔터테인먼트의 원점이라고 여기구나,라는 것이 있어요 くわかる 생각 해요. 역시 쟈니 씨가 사랑한 엔터테인먼트가 거기에 있으면 나는 느끼고 있습니다 만.
라디오 네임 코이치 군의 파마가 좋아 너무 자키 씨 "나는 3 살 떨어진 초등학교 6 학년 동생이 있습니다. 얼마전까지 아기였던 그는하지만이 전에 나에게 언니 몇번 고 한 적있어? 라고 물어 왔습니다. 나는 그 때 동생이 연애에 관심을 가지고있는 것에 놀람과 동시에 왠지 부끄러워졌습니다. 코이치 씨는 형제 사이에서 연애 등 사적인 이야기를 공유되어 있었습니까? 향후의 참고로 꼭 들려주세요 "전혀하지 않아요. 전혀하지 않았습니다. 예 .. 아 ~ .. 전혀 이네. 어머니도 아버지도 공유하지 않아요. 그냥 초등학교 때 있다니 정말 전혀 그런 연애 라든지 그런 없었던 걸. 중학교 시절도 그래서 몇 번이나이 프로그램에서 이야기하고 있을지도 모르지만, 정말 부부 같은 것이 학년에 2 쌍 있는지 없는지 같은 정도에서 함께 돌아 커플이 있으면 그 · · 그 근처에 떨어져있는 개 똥 던지는 놀리고 있었다라고 .. 시대입니다. 예. 그래서 뭔가 대단하네 초등학교 6 학년에서 고 한 적있어? 같은. 그래, 형제간에 전혀 공유하지 않았죠. 뭐, 뭐 그렇지만 여러 가족의 형태가 있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좋지 않습니까 따로. 그 .. 제대로 이야기도. 아래의 아이가 동생이 말해왔다면, 거기에 올라 타 버려도 괜찮지 않을까입니까. 하면 생각 합니다만.
홋카이도 애완 동물의 이름은 아미 씨 "최근 코이치 씨가 작은 글씨가 잘 보이지는 말을 많이하지만"그런거야, 정말 "작은 글자를보고 있으면 눈이 피로하고 머리가 아프거나 하는군요 "합니다"그래서 저도 사용하고있는 원근 양용 하드 콘택트 렌즈를 추천하고 싶습니다, 코짱 사용하고 있습니까? 최근 연락처 사정은 어떤 느낌입니까 "저 이제 계속 병원에서 신세를지고있는 병원이 때문에, 그래서 항상 연락처, 거기 병원의 연락처 네요. 최근 신경이 쓰이고있는 것은 하드도 일회용이 생긴 대요. 그것이 신경이 쓰여 있네요. 그것은 해보고 싶다. 하지만 거기 병원이 취급 있을까 취급하지 않거나 조금 모르지만. 그래 .. 그리고 말야, 최근 좌우의 시력이 상당히 달라진 느낌이 들어. 어쩐지 피곤하네요. 그것도 있고, 조그만 .. 그래 .. 글씨가 보이지 않거나도하는 걸까. 그리고, 정말 너무 가까이도 보이지 않아요 .. 아, 이제 나 다 년! 후후후 (웃음) 싫다 싫어. や구나 배기. 괄호 나쁘다. 어쩔 수 있습니다.
이바라키 현 보령 보령 씨 "얼마 전 갑자기 어깨가 아파 자유롭게 움직일 수 없게되었다"따위 또 ~, 아저씨 아줌마의 이야기뿐 아냐? 괜찮아? "이것이 소문의 마흔 어깨 않을까 충격이었습니다. 며칠에 걸쳐 어깨를 따뜻하게하면서 천천히 스트레칭을했는데 다행히 개선했습니다. 코이치 군이 이전 어깨가 아프다고하고 있었지만 무슨 일 이죠? "아 ~ 괜찮습니다. 단순히 근육 트레이닝에서 그 .. 무거운 무게와 좀 폼이 무너져 있었던 지요, 그것도 많아서 조금 아파했던시기가 있었다거든요. 그리고, 그래서 어깨가 정말 아파. 병원에 갔다. 그랬더니 그 근련 트레이닝 이군요라고 말을 들어. 그리고, 조금 아파했던 적이 있었다 네요. 또 지금은 괜찮습니다. 단지 이렇게하면이 양식에하면 또 아프게 말아라라고하는 것이 그래서 저도 좋아요 그리고, 두 번 같은 것은 반복하지 않도록 말이야,하고 있습니다 만. 어깨 손 대면 자, 가장 바깥쪽에 돌출있는 뼈가있는 것. 그것이 요, 이상에 돌출 있었거든요. 그리고, 아파서 팔上がん않아. 하아 ~~ ... 장님이나 어깨가 올라가지 않는다 든가 (웃음) 이봐! ! 아니, 그런데, 전혀 신체는 그 근처의 20 대보다 움직일 수 있기에. 아직 괜찮습니다. 네, 이상 뭐든지 와라 나의 후트 오타 미인이었습니다 "
"코이치도 S 조언" 빛 "코이치도 S 조언 여러분으로부터 보내 주신 고민 가학에시 곧장 그리고 친절히 답해가는 코너입니다. 기후현 ぽぽぽり 아크 방전 씨"회사 옆 책상에 아저씨가 앉아 만 이가 냄새 곤란 해하고 있습니다 "나구나"최근에는 코로나 바이러스에 마스크를하고 책상과 책상 사이에 비닐 시트로 분리되어 있지만 그래도 낮에는 냄새도 있구요 입니다. 코이치 어떻게합니까? 조언 부탁합니다 "우선, 어쩐지 · · 저것, 어쩐지 냄새없는 す 하나 ..라고 말해 보면 그 사람도 말려 들게하네요. 그 사람도 함께 뭔가 냄새 없는 런지 .. 네, 쿠사이 .. 뭔가 냄새없는 す 하나 .. 모두 言いあう (웃음) 그래들 어떻게 될까군요. 그래들 어떻게 될까, 그래. 계기 만들기에 어떻습니까. 이것은하지만 정말 어려운 문제입니다 본인은 눈치 채지 못했 패턴 많기 때문에. 그리고는 뭐 좀 상사에게 상담하여 자리 바꿔달라고 하든지 .. 할 수없는 것 인 걸까요. 어려운입니까.
가나가와 현 호박 베어 씨, 15 세 "얼마 사이 좋게 지내고 친구가 다투고 버리고, 그 잘 이야기하지 만, 그것을보고 래도 상관 없다라고 던지는 기분이되어 버렸습니다. 그렇지만 올해 고교 수험도 이대로라면 공부에도 열중없는 생각이 듭니다. 이럴 때 코이치 씨라면 어떻게하실 것입니까? 꼭 합파를 걸 한마디를 주셨으면합니다 "저 ~ .. 그야말로 15 살 때 라던가, 싸움하거나 친구 관계 라든가, 여러 가지 일이있을 때는, 그것이 세상 세계, 자신의 인생 모든이라는 식으로 믿어 버리는 곳이다 이예요. 하지만 이것은 먼 훗날 생각하면 정말 인생의 일부분에 불과한 것으로 랍니다. 물론 지금 그 아이에게는 그게 전부인데, 그렇지만 먼 훗날 생각했을 때, 좀 것이므로 거기에 너무 너무 신경, 예를 들면 공부에 열중 않는다 든가,라고되어 버리면, 어떤 의미 반대로 평생 분을 조금 아깝다을 해 버리는 것이되므로 기분을 전환하거나 그야말로 이제 좋은 일을 생각 버리고있는 것이라면 그 친구들. 나 .. 나 였으면하네요. 또 아니, 전혀 녀석은 あわへん에서 또 따로 말하지 .. しゃべらんでええ 원하거나, 별도로 다른 세계에서 살아 가면 좋을까라고 생각하면 좋은 것뿐의 이야기 지요. 그렇다면 따로 그를 그 사람을 따로 나쁘게 말할 필요도없고, 그는 살아있다, 그리고, 부디 다른 세상 이니까 .. 정도로 생각두면 좋지 않을까 말야 나 생각 버리는 데요 . 응, 그리고, 할 일은 할거야, 손해 않도록. 공부는 확실히 나 공부하자 ~ 라든지,하는 것이 좋을까라고 생각 합니다만. 하지만 가장 좋은 것은 역시 화해하는 거죠. 사이 좋게하고 있었던 친구니까. 뭐, 어쩐지 지금이라면 메일이 시대인가, LINE 든가. 또 .. 좀 이번 이야기하자라고 보내 둔다. 보내 자신이 서투르게 나보고 보내도, 아니 자존심이 허락하지 않아지도 しれんよ. 그렇지만 보내보고, 그에 대한 반응이 없거나,은? · 같은 느낌의 반응이 오면 완전히 결론 지어 버리면 괜찮지 않습니까? 아 ~ 또 다른 세계이다 아까 말한 것처럼. 그것이 어쩐지, 잘 지내고있어 라든지, 보내 정상적인 대화가 돌아 오면 화해의 여지가있는 것 아닙니까 아, 저쪽도 신경 쓰지구나라고. 왠지 그렇게하면 좋지 않을까 생각 합니다만. 그래, 사이 좋게 지 냅시다 가능하다면. 예 (정보) 노래입니다. KinKi Kids에서 어떻게 할까 .. 확 눈에 띄었다 때문에, 길은 손수 꿈의 꽃, 아무쪼록 "
"오늘의 1 곡" "길은 손수 꿈의 꽃"
"작별 쇼트시"빛 "············ 작별 쇼트시. 이번주는 아이 치현의 타키 씨로부터 「아침이 약해 일어나지 않았기 때문에 알람의 알람을 밤하늘의 디스턴스 한 "いいねえ ♪ 디렉토리 れ ー ー로 - 어째서되면 ~~"인트로 부분에서 벌떡지게됐다 "글쎄요"매일 사쿠라이 씨의 목소리를 듣기 전에 일어나 버리는 것이 아깝다 "♪어요 ~ 예 ~~ 네요 .. ♪는 ~ げしい風가 지금 ...은 ~ げしい .. 그래 거기까지 안 지요, ♪ 디 져서 ~~ 치열한 네요 "사쿠라이 씨의 목소리 듣기 전에 일어나 버리는 것이 아깝다구나라고 생각하게되어 버렸습니다 "확실히. 저, 소년대군요, ABC라는 곡도 좀처럼 발생 해요. ♪ 우우 ~ ~ ~ ~ A! 움찔 !합니다. 후후후 (웃음) 그리고 킨키로 말하면 여름의 임금님, ♪ て ー ー ん! .. 벌떡 일어나 네요. 롤러 코스터 로맨스도 꽤 벌떡되는 거 잖아요 삐 삐핏 삐삐 자 ...하지만 말이야, 좋아하는 노래 네요, 알람에하는 이것은 이전에도 이야기 한 적이 있을까,하는 오레이야 인 거죠. 그 곡을 싫어하게되기 때문. 우와, 아침이나 발생 아칸 같은 .. 이미지가된다 잖아요 그것이 싫어서 너무 좋아하는 노래를 알람은하지 않도록하고 있어요. 그렇지만 최근에는 네요 전혀 .. 기분 나쁘다고 생각하지 말아주세요 게임 음악이기도 합니다만, 나에게 치유 노래가 있고, 그 그래서 전혀 발생됩니다. 전혀 시끄럽지 않아 치유의 소리입니다 만, 그 발생된다. 逆に군요, 시끄럽지 소리에 자신이 일어나기 버리기 때문에 조용한 소리에서 일어난되기 때문에, 움찔 하지 말고 일어나되기 때문에, 편안하게 일어나고있다. 그것도 손이에요. 한번 조용한 소리로 일어나거나 일어나지 않거나 자신 체크하여에서 일단 발생되지 않은 경우가 무서우니까 5 분 후 시끄러운 소리 울리도록 해두면 좋다 잖아요. 그래. 의외로군요 조용한 소리에 깨어있는다면, 그쪽이 요, 정말 온화하게 발생되기 때문에 좋은, 심장 나쁘지 않다. 예, 그런 이유로 상대는 KinKi Kids 도모토 코이치였습니다. 이어 가이드 라인에서 즐기세요 "